'올스타 엠블럼' 등 한정 아이템 제공
'별들의 축제' 콘셉트로 다채로운 행사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글로벌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24'에서 '마스터 카드와 함께하는 2024 MLB 올스타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올스타전 코인'으로 '시그니쳐 선수팩', '고급 트레이너 영입권' 등 인기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올스타전을 기념해 선보이는 '올스타 엠블럼'은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 가능한 한정 아이템이다.
'별들의 축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이용자가 선택한 별자리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스타'를 비롯해 '시그니쳐 선수팩', '스킬 선택 변경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3개의 별자리 중 하나를 선택하면 10종류의 미션이 주어지며, 해당 미션을 완료하면 다른 별자리도 추가로 진행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 |
현재 진행 중인 타격 이벤트에서는 참여 횟수에 따라 '스킬 선택 변경권', '스킬 보호 변경권' 등 전력 강화용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MLB 9이닝스 24'는 MLB 공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한 컴투스의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올해로 시리즈 16년째를 맞았다. 올 시즌 개막과 함께 MLB 30개 구단과 선수의 최신 정보를 반영했으며, '마리아노 리베라', '밥 깁슨', '조 모건' 등 MLB의 전설적 선수들도 선보였다.
한편, 'MLB 9이닝스 24'는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122개국, 애플 앱스토어 87개국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하며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