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블 팩토리' 활용한 미니게임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이 27일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데이브 더 다이버'가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 게임 '이블 팩토리' 콘텐츠를 활용한 미니게임을 추가했다. 이 미니게임에서는 '이블 팩토리'의 초반 1챕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보스전 공략 과정의 재미를 재현했다. 특히 '데이브'의 주요 인물인 '코브라'가 무기상으로 등장하는 등 두 게임의 콘텐츠를 조화롭게 배치했다.
미니게임은 게임 내 '스마트폰' 콘텐츠에서 '경품 수령' 선택 후 'DAVEANNIVERSARY'를 입력하면 활성화된다. 이 콘텐츠는 '데이브'를 구매한 모든 플랫폼(스팀,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사진=넥슨] |
넥슨은 시스템 최적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모든 플랫폼에서 장면 전환 시 로딩 속도가 개선됐으며, 특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경우 출시 버전 대비 구동 시간을 약 40% 단축했다.
한편, '데이브 더 다이버'는 국내 싱글 패키지 최초로 누적 판매 400만 장을 돌파했으며, 스팀에서 9만 8000개 이상의 긍정적인 유저 리뷰와 함께 최고 등급인 '압도적 긍정적' 평가를 유지하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