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6월 한 달간 전국 대학 10곳에서 'Café DREAMZ(이하 카페드림즈) 커피차'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학업과 취업준비 및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느라 바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학교로 직접 찾아가 무료 음료와 간식을 증정하는 커피차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사진=잡코리아] |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본 행사에 앞서 커피차가 방문할 대학을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사전 투표를 실시했다.
사전 투표에서 높은 댓글수를 기록한 대학은 ▲경성대학교 ▲경희대학교 ▲덕성여자대학교 ▲동국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세종대학교 ▲영남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인하대학교 등이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3일 동덕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TOP10에 선정된 대학에 순차적으로 방문해 카페드림즈 커피차를 운영한다.
카페드림즈 커피차에서는 학교당 500명에게 커피와 얼박사(얼음+박카스+사이다 음료) 등 6종의 음료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잡코&모니 캐릭터 머랭(200명) ▲잡코리아 인성역량검사 무료 쿠폰(200명) ▲초심 스터디카페 할인 쿠폰(200명) 등의 경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친환경 캠페인도 전개한다. 카페드림즈 커피차 방문 시, 개인 텀블러를 가져와 음료를 받는 학생에게는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제작한 ▲모니 모니터 걸이 방향제와 ▲잡코리아 노트패드 등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변지성 잡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대학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커피차 방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6월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도 전국 대학을 방문해 대학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캠퍼스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카페드림즈 커피차 방문 대학과 상세 일정은 잡코리아와 알바몬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