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브레인커머스가 운영하는 커리어 플랫폼 잡플래닛은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와 협업해 'K-직장인 추천 도서'를 발표하고 직장인의 독서를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잡플래닛] |
'K-직장인 선정 도서'는 잡플래닛이 지난 4월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한 '직장인 독서 현황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다른 직장인들과 함께 보고 싶은 책'으로 구성됐다. 직장인이 직접 추천한 도서 외에도 예스24 PD가 직장인을 위해 추천하는 도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예스24와 함께 직장인의 독서를 독려하기 위한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잡플래닛이 운영하는 직장인 트렌드 미디어 '컴퍼니 타임스' 또는 예스24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서 리스트를 확인하고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최대 500명을 추첨해 예스24 도서 상품권 2000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 문자를 통해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잡플래닛 관계자는 "바쁜 직장 생활에 지친 잡플래닛 회원들이 여가 시간을 즐기는 동시에 자기 계발도 할 수 있도록 대표적인 취미 생활 중 하나인 독서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직장인과 구직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예스24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추진하는 컴퍼니 타임스는 직장인의 더 나은 커리어 여정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정보와 인사이트를 콘텐츠로 생산해 제공하고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