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시장 표창 수여식... 선거 중립 철저 당부도
[동두천=뉴스핌] 최환금 기자 = 동두천시는 한대수(동두천시 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 명예시장과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중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조회에서 먼저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자원봉사활동 유공 시민 1명에게 도지사 표창을 전수하고, 시정발전유공 시민 4명과 3월 중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 5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동두천시가 2024년 4월 중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사진=동두천시] 2024.04.01 atbodo@newspim.com |
또한 훈시사항으로 새봄맞이 환경 정화활동에 참여해 준 시민들과 지난 20일 산업통상자원부 최남호 2차관이 참석한 가운데 동원연탄과 에너지 이용환경개선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동원연탄 부지를 매각하기로 협의한 데 지역 주민들과의 숙원을 신속하게 해결해 나간 공직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달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해 공직자로써 선거사무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라고 선거 중립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4월에는 봄철 건조한 날씨와 강한 바람으로 산불이 가장 많이 발생하므로 산불 예방 활동에 철저를 기하고, 시민에게는 친절하고 공정하게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