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빅게임스튜디오는 28일,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신규 챕터 12와 시즌 11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챕터 12 '승자'가 공개되었으며, 시즌 11을 맞아 신규 한정 마도사 추가, 출석 보상, 환영의 전당 챌린지, 봄 소풍 도시락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한, 이달 30일에는 왕국 마법 기사단 대항전이 개최될 예정이다.
챕터 12 '승자'에서는 클로버 왕국 국왕이 '백야의 마안' 아지트 섬멸을 위해 결성한 로열 나이츠 선발 시험 2회전인 아스타와 키르슈의 전투부터 이야기가 전개된다. 모든 기사단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선발 시험은 릴과 유노의 결승전으로 마무리된다.
[사진=빅게임스튜디오] |
다음달 16일까지는 SSR 등급 마도사 '스피릿 다이브' 유노의 한정 픽업이 이뤄진다. '스피릿 다이브' 유노는 '스피릿 스톰', '선풍탄', '풍인의 소나기'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같은 기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 한정 픽업 소환권 10장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는 팀전 이벤트 대회 '왕국 마법 기사단 대항전'이 온라인으로 열리며, 우승과 준우승 팀은 공식 포럼 내 '명예의 전당'에 올라간다. 대항전 개최를 기념해 우승 기사단 예측 투표와 응원 메시지 이벤트도 공식 포럼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도 다음달 18일까지 환영의 전당 챌린지와 봄 소풍 도시락 이벤트가 실시된다. 환영의 전당 챌린지에서는 각 관문 최초 클리어 시 보상이 주어지며, 봄 소풍 도시락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통해 모은 재료로 도시락을 만들어 이벤트 마도사에게 선물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