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 만에 연예인처럼, 나도 패션화보 찍어볼까?"
패션 종합몰 최초 생성형 AI 서비스 이벤트 인기
10초만에 무료로 연예인 화보 같은 '나의 인생 화보'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패션업계에도 AI 시대가 열렸다.
바바패션이 운영하는 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오는 11일까지 '2024 오피스룩 대전'을 진행하고 패션 종합몰 최초로 생성형 AI를 도입한 화보 생성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오피스룩 대전 AI 가상화보 이벤트'는 기존 패러다임을 깨고 온라인 패션몰을 리딩하는 새로운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AI 기술로 제작한 오피스룩 콘셉트의 온라인 화보에 고객이 직접 본인 사진을 넣어 무료로 '나만의 인생 화보'를 제작 가능하다.
[바바패션 제공] |
배우 윤아가 모델인 지고트, 배우 손나은이 모델인 JJ지고트 등 브랜드 화보에 내 사진을 넣어 10초만에 화보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다.
'2024 오피스룩 대전' 참여 브랜드는 아이잗바바(IZZAT BABA), 지고트(JIGOTT), 더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JJ지고트(JJ JIGOTT), 더아이잗(THE IZZAT) 등으로 올해 트렌드를 담은 오피스룩 2024 S/S 신상 화보로 제작되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풍성하고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총 1400만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매일 오전 9시, 오후 6시마다 각 선착순 1000명에게 e포인트로 지급한다. 여성 오피스룩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구매 제품의 최대 10% 페이백도 제공한다.
이벤트 및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바더닷컴 홈페이지와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상무는 "패션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AI 토탈 케어 서비스 '케어프렌드'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하며 끊임없는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생성형 AI기반 화보 생성 서비스 솔루션을 바탕으로 한 이색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했다.
이어 "올해 하반기에는 AI 인공지능 및 데이터 기반 초개인화 추천 서비스, 상담 통합·자동화, 스타일 채팅 및 CRM 마케팅 자동화 등 지속적인 플랫폼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강조했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