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노랑풍선은 올 한 해 동안 국내 여행상품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2024 여행 다이어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2024 여행 다이어리' 프로모션은 지난해 노랑풍선 국내 여행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상품만을 엄선했으며 제주를 비롯한 내륙·섬 전 지역 패키지(기차, 버스), 에어텔 등 다채로운 테마 상품을 월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파격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되어 올해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에게는 안성맞춤의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2월 31일까지 '2024 여행 다이어리' 상품을 예약 후 여행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대표 예약자 ID당 노랑풍선 1만 포인트(1회 한정)를 지급하고 2회 이용 고객에게는 ID당 3만 포인트(1회 한정)를 추가 제공해 최대 4만 포인트까지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첫 번째 선보이는 상품은 2023년 국내 상품 가운데 예약 1순위에 등극한 자유여행 맞춤 상품인 '제주 신화월드 에어카텔 3일' 상품이다. 이 상품은 전 일정 제주 신화월드 랜딩관 객실에서의 투숙과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이 포함되었으며 렌터카와 테마파크 BIG3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모션은 1년 동안 제주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한 호텔 및 관광지들을 둘러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저렴한 가격에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