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부산시의회 서지연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은 22일 오후 4시 30분 부산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부산시의회 서지연 시의원이 22일 오후 4시 30분 부산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의정보고회에서 올 한해 의정활동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2023.12.22. |
이날 의정보고회는 '모두를 위한 부산의 오늘과 내일 2023의정보고회'라는 주제로, 47명 중 단 2명의 야당 의원 중 한 명으로서 부산시 의정활동 성과를 공유하는 공식 자리다.
서 의원은 지난 지방 선거 이후의 활동과 올해 의정활동 성과를 포함해 앞으로의 부산, 부산 시민을 위한 정치활동에 대한 소회와 비전에 대해 설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사업 성과, 조례 입법과 예산, 행정감사 등 부산시의회와 지역에서의 중도층 청년과 전문가와의 활발한 교류, 의원 외교 등의 특색있는 의정활동을 소개했다.
서지연 의원은 "사랑하는 도시 부산의 잠재력과 경쟁력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시대에 맞게 제대로 견제하고 대안을 제시한 활동을 보고 드리고자 한다"며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정책을 개선하고, 바꿔 사랑받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ndh4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