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는 다음달 12일 모바일 레트로 RPG 'RAGNAROK 20 HEROES'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RAGNAROK 20 HEROES는 2023년 그라비티가 공개한 라그나로크 IP 3종 타이틀 중 하나로 라그나로크 IP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게임성,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BGM 등 다양한 요소가 장점인 게임이다.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쉬운 조작과 핵심 요소인 핵앤슬래시는 액션감과 시원한 전투 연출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게임의 이름처럼 라그나로크의 주요 20개 직업이 캐릭터로 등장, 유저에게 다양한 직업 선택지를 제공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유저는 각 직업을 육성해 나만의 기사단을 구성할 수 있으며,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공격력, 방어력 등의 기사단 버프와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채로움이 가득한 레이드 던전, PVE 및 PVP 콘텐츠는 정식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기에 충분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
RAGNAROK 20 HEROES는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AGNAROK 20 HEROES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