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오는 7월 18일 신메뉴 '마라떡볶이'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 |
마라떡볶이는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맛과 엽기떡볶이의 맛있게 매운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떡∙오뎅 등 기존 떡볶이 구성에 중국당면∙분모자∙우삼겹∙통유부가 기본 토핑으로 포함되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게 오리지널∙착한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새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꿔바로우가 사이드메뉴로, 마라떡볶이를 포함한 떡볶이∙닭볶음탕 메뉴에 추가 가능한 통유부∙우삼겹이 토핑 메뉴로 함께 출시된다.
동대문엽기떡볶이의 신메뉴는 출시 전부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라떡볶이 출시를 공개한 직후에는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기대의 목소리가 터져 나왔다.
또 이날 신당역 인근 동대문엽기떡볶이 본점에서 진행된 시식회에는 120여 명의 고객이 참석해 마라떡볶이에 열렬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마라떡볶이는 지난해 10월 짜장떡볶이 리뉴얼 후 약 9개월 만에 출시되는 신메뉴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마라떡볶이의 푸짐한 구성과 맛은 물론, 얼얼한 맛을 잡아 주는 사이드메뉴 '꿔바로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자사앱 '엽기떡볶이 앱(엽떡앱)'에서 7월 18일~23일까지 6일간 마라떡볶이 주문 시 최대 7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