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까지 '치어업! 다비' 지정 도전 진행, 골드, 에픽 가방, 블러드젬 등 선물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썸에이지는 24일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IP를 활용한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에 신규 캐릭터 '치어업! 다비'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치어업! 다비는 공격형의 고대 등급 차일드로, 총 스타(별) 수가 5의 배수로 누적될수록 열혈의 응원이 발동되어 대미지가 강력해진다. 또한 합체할 때 상대 진영에 패배의 선물을 보내 디버프를 부여하거나 아군 진영에 승리의 선물을 발사해 버프를 제공하는 등 상황에 따라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합체 시 스타 수의 평균 값만큼 쾌속의 응원 게이지를 충전해 공격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썸에이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치어업! 다비'가 덱에 고정으로 등장하는 지정 도전이 오픈되며, 도전에 승리할 시 골드, 에픽 가방, 랜덤 영웅카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는 '다나 지정 도전'이 진행되며 골드, 경험치, 큰 가죽 가방, 블러드젬 등을 제공한다.
썸에이지가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에 신규 캐릭터 '치어업! 다비'를 업데이트했다. [사진=썸에이지] |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