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뉴스핌] 변병호 기자 = 강원 영월군은 오는 30일 영월종합사회복지관 1층 락앤홀에서 제1회 영월아카데미를 대면 강연으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풍수건축가이자 역술가인 박성준 강사 모습.[사진=영월군] 2023.03.27 oneyahwa@newspim.com |
이번 강연은 풍수건축가이자 역술가인 박성준 강사를 초청해 '행운과 부를 부르는 풍수인테리어'라는 주제로 행복을 가져오는 공간 만들기와 작은 관심과 시간 투자로 운을 바꿀 수 있는 풍수인테리어 방법을 함께 알려줄 예정이다.
박성준 역술가는 홍익대 건축학과를 졸업해 집과 건물을 짓는 건축가이면서 사람과 땅의 기운을 읽는 풍수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풍수와 인테리어를 접목 해리어계에 커다란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론에 그치지 않고 기업사옥, 주거‧상업공간 디자인과 설계를 통해 풍수에 맞는 공간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MBC 무한도전, 마이리틀텔레비전, SBS 런닝맨, 미운우리새끼,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등 다수 방송 출연과 '운테리어', '풍수라이프' 외 저서를 발간하며 풍수건축가와 역술가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영월아카데미는 영월군민 누구나 무료로 별도의 신청접수 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oneyahw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