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실적 따라 상품권 지급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현대자산운용은 자사 첫 상장지수펀드(ETF)인 '유니콘(UNICORN) 연구개발(R&D) 액티브ETF' 상장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 유니콘 R&D 액티브ETF는 기업의 R&D 역량에 주목해 성장 잠재력이 있는 기업에 투자하는 펀드다. 특정 섹터나 테마에 치우치지 않고 '연구개발'이라는 큰 방향성에 집중해 유행을 타지 않는 펀드로 운용한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유니콘 R&D 액티브ETF를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거래 구간별로 매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현대자산운용은 자사 첫 상장지수펀드(ETF)인 '유니콘(UNICORN) 연구개발(R&D) 액티브ETF' 상장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자산운용] 2022.07.18 yunyun@newspim.com |
일간 거래 합산 1000만~1억원 미만 거래 고객 7명에게 GS25 모바일 5000원 상품권을, 1억~3억원 고객 7명에게는 신세계 2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거래 실적 3억원 이상 고객 5명에게는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현대자산운용에서는 키움증권 거래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희주 현대자산운용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자사의 주식 운용 역량을 강화하며 처음으로 출시한 ETF인만큼, 유니콘이라는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며 "최근과 같은 시장 상황에서도 장기적 관점에서 변동성 위험을 최소화하는 ETF로 현대 유니콘 R&D 액티브ETF를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