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의학과 현대 기술을 결합한 화장품 브랜드
브랜드 컨셉·라이프 스타일 체험 공간 마련
특허 성분이 담긴 화장품, 자연의 향 경험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화장품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공동 설립자 장동훈, 양태오)가 '이스라이브러리 신사 쇼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오픈했다.
이스라이브러리는 전통 한의학과 최신 의학 기술의 만남을 통해 아름답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킨 케어 브랜드다. 장동훈 한의사가 한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다년간 연구 개발해서 완성한 천연 물질로 제품을 만들고, 동양적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표현하는 양태오 디자이너가 제품 패키지를 포함한 브랜드 컨셉을 맡았다.
이스라이브러리는 이번 신사 쇼룸의 오픈 컨셉을 '전통 유산의 진화적 성과(Evolutionary Achievement from Traditional Heritage)'로 잡고 한국의 전통적인 가치와 현대 기술 및 미학을 결합한 새로운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였다.
이스라이브러리 신사 쇼룸 내부 [이스라이브러리 제공] |
한국 특유의 여백의 미를 살려 여유로운 공간감을 느끼게 하는 동시에 단순하면서도 전통적인 디자인의 소품과 양태오 디자이너의 '이스턴 에디션' 가구를 배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번 신사 쇼룸에서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한방 차와 다과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매장 내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이스라이브러리가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신사 쇼룸에 방문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한국 전통 방식의 보자기 포장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신사점에서는 이스라이브러리 스킨케어 라인 △'스무스 오퍼레이터 퓨리파잉 클렌저 젤' △'와이즈 어웨이크닝 어드밴스드 너리싱 토너' △'더 퓨어 원더 액티브 세럼' △'더 브라이트 리커버리 브라이트닝 오버나이트 마스크' △'올 데이 래디언스 라이트 컨센트레이션 크림' 5종과 핸드케어 라인 △'문라이트 가든 너리싱 핸드 크림' △ '문라이트 가든 너리싱 핸드 워시' 2종을 판매하고 있다.
이스라이브러리의 공동 설립자 장동훈 한의사는 "이스라이브러리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신사 쇼룸을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이벤트 및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