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일 오전 오쇼핑플러스 채널에서 판매 예정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은 영국 대표 테이블웨어 브랜드 '포트메리온' 도자기 밀폐용기 세트를 TV홈쇼핑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포트메리온은 1960년에 첫 선보인 영국의 대표 테이블웨어 브랜드다. 특히 '보타닉 가든' 디자인이 적용된 '포트메리온 도자기 밀폐용기 세트'는 올해 3월 출시된 최신상 제품으로 제작 난이도가 높은 사각 용기로, 생산량이 많지 않고 시중에 병행 상품도 없다.
포트메리온 도자기 밀폐용기세트 모습. [사진=CJ오쇼핑] 2020.07.27 nrd8120@newspim.com |
계속되는 고객들의 판매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CJ오쇼핑은 공식 수입사를 통해 물량을 확보해 판매에 나섰다.
이 제품은 활용도가 다양하고 기능성이 우수하다. 테이블웨어, 쿡웨어, 보관 용기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평상시에는 사각 볼 모양의 일반 그릇으로 사용한다. 각 그릇에 맞는 밀폐 뚜껑이 있어서 먹고 남은 음식을 그대로 담아 보관할 수 있다.
용기 크기도 특대, 대, 중, 소 네 가지로 제작돼 밑반찬부터 김치 포기, 샐러드, 고기 등 다양한 음식을 담거나 보관할 수 있다.
포트메리온 브랜드 타 그릇보다도 내열성이 강해 오븐 요리용 쿡웨어로도 사용할 수 있다. 테두리가 두툼해 쉽게 이가 나가지 않으며 납, 카드뮴 등 중금속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에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도 있다.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서 설거지하기 간편하다.
방송은 오는 다음 달 1일 오전 7시 45분에 CJ오쇼핑플러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서만 특별히 정사각 용기 추가 구성 4종(대형, 중형, 소형 2종)을 직사각 용기 본구성 5종(특대형, 대형, 중형, 소형 2종)에 더해 35만8000원에 판매한다.
방송 중에 구매하면 무이자 12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시불로 구매하면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있다.
nrd812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