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부산 기장의 아난티 코브가 '워터 하우스 시즌권'을 런칭하고 판매를 시작한다.
100% 천연 온천수로 사계절 운영되는 워터 하우스는 전체 규모 약 2,000평에 동서양 온천의 장점들만 모아 사계절 언제나 독특하고 새로운 스타일 온천욕을 경험할 수 있다. 인피니티 온수풀에서는 온전히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실내탕을 오가며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사진=아난티코브] |
워터 하우스 시즌권은 유효기간 2019년 3월 1일부터 2019년 5월 31일까지 워터 하우스를 매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50만원대이며, 아난티 코브 워터 하우스 카운터에서 구매 가능하다.
시즌권 구매 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만 5세 미만의 동반 어린이 1명은 무료 입장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온천 이후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아난티 코브의 대표 레스토랑 ‘맥퀸즈 레스토랑’의 주중 20%, 주말 15% 할인 쿠폰과 워터 하우스 내 스낵바 주전부리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힐튼부산 투숙객 전용 수영장인 맥퀸즈풀 1회 무료 이용권과 대기가 있을 시 우선 입장 서비스, 무료 주차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시즌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난티 코브 홈페이지 및 워터 하우스로 확인할 수 있다.
youz@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