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9개국 호텔 체인을 가지고 있는 태국 호텔 체인브랜드인 두짓타니 호텔 앤 리조트가 6일 코리아 로드쇼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 날 기자간담회에는 두짓타니 본사는 물론 괌, 크라비, 푸켓, 세부, 푸꾸옥 등 총 9개의 리조트에서 참석해 각 리조트의 특장점을 뽐냈다.
[서울=뉴스핌]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두짓타니 호텔 앤 리조트가 코리아 로드쇼 기자간담회 2018.11.06. youz@newspim.com |
특히 곧 오픈 예정인 싱가포르와 세부 리조트 담당자들이 참석해 이목이 집중됐다. 두 지역 역시 한국인 여행객이 좋아하는 곳이라 두짓타니가 얼마나 한국인의 사랑을 받게 될지 기대를 모았다.
또 한국인 여행객이 처음으로 일본인 여행객을 앞섰다는 두짓타니 괌은 한국인만을 위해 조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쭉 한국인여행객을 위해 조식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바바라 글로벌 마케팅 전무 2018.11.06. youz@newspim.com |
이날 바바라 글로벌 마케팅 전무는 "한국인들이 각 지역의 두짓타니를 사랑해주기 때문에 전 그룹사에서 한국인 마켓이 아시아 1위 지역으로 타켓팅해 총력을 타해 마케팅 하고 있다"며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두짓타니의 리조트를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youz@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