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 그랜드볼룸에 놀이공간 꾸며
[뉴스핌=이에라 기자] 유아동복ㆍ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놀이방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5성급 호텔 그랜드 힐튼 서울 내 팝업 키즈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디자인스킨과 그랜드 힐튼 서울의 협업으로 운영되는 그랜드 힐튼 서울 팝업 키즈라운지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 마련된다.
팝업 키즈라운지는 디자인스킨의 대표상품인 플레이테이블소파, 플레이범퍼매트, 테트리스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어린이 전용 놀이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팝업 키즈라운지 운영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이버 ‘디킨홀릭’ 카페의 이벤트 게시글을 육아카페 및 개인 SNS로 스크랩한 후 댓글로 URL과 키즈라운지에 가고 싶은 이유를 남기고 그랜드 힐튼 서울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호텔 뷔페와 키즈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그랜드 힐튼 서울 팝업 키즈라운지 뷔페 식사권과 디자인스킨 프리미엄 사탕수수 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강유지 아가방앤컴퍼니 디자인스킨 이사는 “그랜드 힐튼 서울 팝업 키즈라운지는 가족 휴가를 위해 호텔을 찾은 고객들이 아이들과 더욱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 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이 디자인스킨의 우수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과 협업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백련산 앞에 자리한 자연과 가장 가까운 5성급 호텔이다. 지하 3층, 지상 13층 규모의 호텔 본관 건물과 250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한 강북지역 최대 규모의 컨벤션센터로 이뤄져 있다. 약 1000대의 차량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지상 및 지하 주차장 시설을 갖추고 있다.
![]() |
<사진=디자인스킨 제공> |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