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 방송과 동일한 할인 혜택으로 온라인 사전판매
[뉴스핌=이에라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놀이방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홈앤쇼핑과 단독 특가전을 진행하고 온라인 사전판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디자인스킨은 이번 특가전을 통해 인기 제품을 ‘1+1+1’ 구성으로 할인 판매한다.
‘듀얼캔디매트+하우스매트+케이크소파’ 세트와 ‘듀얼캔디매트 2개+케이크소파’ 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듀얼캔디매트’ 및 ‘하우스매트’ 단품은 정가에서 약 35% 할인된다. '듀얼캔디매트’는 디자인스킨이 국내 최초 개발한 접이식 폴더매트이다. '하우스매트'는 집 모양으로 변형할 수 있고, '케이크소파'는 블록으로 구성, 놀이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디자인스킨 특가전은 오는 23일 오전 11시 30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방송 전까지 홈앤쇼핑 온라인몰에서 동일한 구성과 혜택으로 사전 판매가 실시된다.
디자인스킨은 홈앤쇼핑 단독 특가전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디자인스킨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디킨홀릭’ 카페의 이벤트 게시글을 육아카페 및 개인 SNS로 스크랩한 후 댓글로 URL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앤쇼핑 온라인몰에 사진과 함께 구매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강유지 아가방앤컴퍼니 디자인스킨 이사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대표 제품을 모아 홈쇼핑 단독 특가전을 진행하게 됐다” 며“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디자인스킨의 안전하고 창의적인 제품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