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4일 방송하는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초벌삼겹살, 홍게찜 무한리필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캡처> |
[뉴스핌=정상호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초벌 삼겹살과 홍게찜 무한리필 맛집이 소개된다.
4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맛집탐험 극과 극’ 코너에서는 초벌 삼겹살과 홍게찜 무한리필 맛집이 전파를 탄다.
이날 소개되는 곳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이다.
이곳에서는 삼겹살을 단돈 9900원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 무한으로 제공한다고 해서 질이 떨어질 거란 생각은 오산이라고. 일주일의 숙성 과정으로 잡냄새는 잡고, 비법 소스로 초벌까지 마쳐 그 감칠맛과 풍미가 남다른 것이 특징이다.
삼겹살은 눈치 볼 필요 없이 셀프바에서 꺼내갈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아울러 6900원에 판매하는 삼겹살 스테이크도 인기 메뉴다.
두 번째로 소개되는 홍게찜 무한리필 맛집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삼산동에 위치한다.
이 홍게찜 맛집은 최상급 홍게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 홍게는 강릉 주문진에서 그날 조업한 대게만을 바로 공수하기 때문에 뛰어난 신선함을 자랑한다.
여기에 솔잎을 이용해 대게를 쪄내기 때문에 비린내 없는 홍게를 맛볼 수 있다.
또 원하는 손님들만 추가 주문할 수 있다는 10종 곁들이 반찬과 게딱지 비빔밥, 홍게 라면도 잊어선 안 될 별미 중 별미로 꼽힌다.
한편 ‘생방송 오늘저녁’은 4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