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수향(위), 심소영, 권혁수 <사진=임수향, 심소영, 권혁수 인스타그램> |
[뉴스핌=이현경 기자] 'SNL코리아9'에 출연하는 호스트 임수향, 크루 권혁수, 심소영의 근황이 화제다.
임수향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무궁화 순경이 되는 과정경찰일일체험하기도움을 주신 #종암경찰서 #석관파출소 경찰관님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경찰에 누가 되지않도록 제대로 준비할게요 항상 지켜주셔서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향은 경찰 제복을 입고서 경찰차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제복을 입고서 환하게 웃고있는 그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크루 심소영은 31일 인스타그램에 "역시 관리 받은 날은 셀카가 잘 받앙 곧 디디피에서 봐용 비야 멈춰라아아아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심소영은 붉은 입술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하고서 개성 넘치는 미모를 과시했다.
권혁수는 "아니 왜 진작 이걸로 안봤지..넘나좋은것. 이젠 이게 답이다. 티비볼맛나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으로 인증했다. 권혁수는 빔으로 TV를 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담았다.
한편 임수향이 호스트로 출연하는 'SNL코리아9'은 1일 밤 9시20분 전파를 탄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