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기간 추천 영화 BEST4, '플래그 더 문' '엑스맨: 아포칼립스' '아가씨' '미 비포 유'
[뉴스핌=홍형곤 기자] 황금연휴가 끼여있는 6월을 맞아 영화가 대거 개봉했다.
최연소 우주비행사를 꿈꾸는 말썽꾸러기 소년 마이크는 할아버지와 아버지가 달로 향하는 미션을 받게 된 걸 알게 되어 엄청난 모험을 꿈꾸며 우주선에 올라타게 된다.
어린이용 마션이라는 영화 <플래그 더 문>으로 가족들과 함께 우주여행을 떠나보자
<엑스맨: 아포칼립스>는 고대 무덤에서 깨어난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포 호스맨`을 모으게 되자, 이를 막기 위해 엑스맨들이 다시 한번 뭉쳐 사상 최대의 전쟁에 나서게 되는 더위를 날릴 속 시원한 영화이다.
2016년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영화 <아가씨>가 개봉했다.
귀족 아가씨인 히데코와 아가씨의 후견인과 그녀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과 하녀 간에 벌어지는 속고 속이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13주 연속 베스트셀러인, 미 비포 유(me before you)를 원작으로 한 영화 <미 비포 유>는 로맨틱해 보이지만 사실은 슬픔을 머금고 있는 영화이다. 잔잔한 감동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한다.
[뉴스핌 Newspim] 홍형곤 기자 (honghg092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