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오브레임, 점핑킥 이은 왼손 펀치 적중 알롭스키 ‘넉다운’ 2R TKO승. <사진= UFC 공식 홈페이지> |
[UFC] 오브레임, 점핑킥 이은 왼손 펀치 적중 알롭스키 ‘넉다운’ 2R TKO승
[뉴스핌=김용석 기자] 오브레임이 2라운드 TKO승으로 승리했다.
오브레임이 9일(한국시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FIGHT NIGHT) 87에서 안드레이 알롭스키을 상대로 2라운드 TKO승을 거두며 UFC 4연승을 거뒀다.
1라운드가 시작하자마자 알롭스키는 오브레임을 게이지로 몰고 연타를 가하며 니킥을 퍼부었다. 이후 오브레임은 알롭스키를 클린치로 막으며 알롭스키의 주먹을 막았다.
거리를 두는 오브레임을 상대로 알롭스키는 니킥을 날리자 오브레임도 미들킥과 로킥으로 응수했다.
종료 1분을 남기고 오브레임은 알롭스키를 다리를 걸어 쓰러트리며 테이크다운에 성공했다. 오브레임은 파운딩을 가하며 1라운드를 마쳤다.
오브레임은 2라운드 들어 초반 얼굴에 펀치를 적중시킨 후 점핑킥을 했다. 이후 오브레임은 왼손으로 얼굴을 맞춘 후 알롭스키를 쓰러 트렸다. 테이크다운에 성공한 오브레임은 쓰러진 알롭스키의 얼굴에 연이어 주먹을 퍼부으며 승리로 가져갔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