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이승환, 오늘(7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서 티켓 오픈 <사진=JYP엔터테인먼트·드림팩토리> |
[뉴스핌=이지은 기자] 갓세븐과 이승환의 콘서트 티켓이 인터파크티켓에서 오픈된다.
7일 GOT7(갓세븐)의 첫 국내 콘서트 ‘플라이 인 서울(FLY IN SEOUL)’ 티켓 예매가 인터파크티켓에서 단독 진행된다.
이날 오후 8시에 진행되는 갓세븐의 콘서트 티켓은 팬클럽 선예매로 진행되며, 오는 11일에는 일반 예매가 가능하다.
특히 갓세븐은 공연 기획은 물론 노래 선곡, 무대 연출 등 전 과정에 참여해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갓세븐의 ‘플라이 인 서울’은 오는 4월 29일부터 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같은 날 오후 8시 이승환의 발라드 콘서트 ‘온리 발라드(Only Ballad)’의 티켓 오픈도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오픈한다.
이번 콘서트는 제목 그대로 발라드 곡으로만 구성이 됐으며, 드라마틱한 이승환만의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이승환의 ‘온리 발라드’는 오는 4월 15일~24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 페이스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