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골프전문기자]캘러웨이골프가 소속 10대 소녀들의 동반 우승을 기념해 ‘무서운 십대 소녀들, 세계 무대를 평정하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 투어 캐나다 퍼시픽 여자오픈에서 리디아 고(18)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앞서 23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투어 보그너 MBN 여자오픈에서 하민송(19)이 우승했다.
이번 이벤트는 25일부터 오는 9월 4일까지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www.callawaygolfkorea.co.kr)를 통해 진행된다. 웹사이트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메시지를 남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8월말 출시 예정인 그레이트 빅버사 드라이버(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후원선수들의 연이은 우승을 축하하고 국내골퍼들과 기쁨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리디아 고와 하민송이 캘러웨이골프와 함께 펼칠 활약에 많은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02-3218-1900.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골프전문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