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방송하는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에서는 김희정과 김지훈이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다. <사진=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방송캡처> |
12일 방송하는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에서는 파리에서 이튿날을 맞이하는 윤두준, 양요섭, 서현진, 박희본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날 김지훈과 김희정이 이들과 함께 파리 투어와 먹방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에서는 김지훈과 김희정이 서현진, 윤두준, 양요섭, 박희본과 여행을 다녔다. 특히 김지훈은 서현진과 박희본과 15년 지기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먹방 여행이 시작되자마자 서현진의 시행착오가 시작된다 .그는 첫 일정부터 잊어버리고 헤매기 바빴다. 친구들의 싸늘한 반응에 서현진은 어찌할 줄 몰라했다.
그러다가도 두준과 요섭은 현진의 꺾인 기를 풀어주려 애썼고 여섯 청춘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다시 이끌었다.
이날 현진과 두준은 친구들과 먹방 여행을 위해 콘셉트를 정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의견은 다소 달랐다. 현진은 동굴에서의 격식 있는 점심을 주장했고 두준은 카페에서의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원했다. 먹방 대결의 승자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여섯 청춘의 유럽 먹방 여행기는 12일 저녁 밤 11시 방송하는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