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강필성 기자] 롯데리아는 추석과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9월 한 달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전국 학교대항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많이 응모한 학교 전교생에게 햄버거를 배달해 주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롯데리아 제품을 5000원 이상 구매한 후 롯데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해 영수증 번호와 학교, 이름을 입력하면 된다. 가장 많이 참여한 학교 전교생에겐 핫크리스피버거가 배달되며 2~3위 학교에는 불고기버거, 4~5위 학교에는 데리버거가 배달된다.
이번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다음달 8일 당첨 학교 5개가 발표된다.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 부모 등 모든 이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롯데리아는 추석을 앞둔 2일부터 4일까지 전국 950여 개 매장에서 불고기버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불고기버거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불고기버거 단품 하나를 추가로 제공한다. 단, 홈서비스 고객들은 제외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과 가을을 맞아 흥미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롯데리아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