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종달 기자] 골프존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하이트진로에서 새로 출시한 ‘더 클래스’와 함께하는 ‘연속버디 이벤트’를 다음달 3일까지 개최한다.
골프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골프존 리얼 및 비전이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장에서 ‘해비치 남양주 CC’를 검색해 7번, 8번 홀에서 연속 버디에 성공하면 된다.
연속 버디 성공 횟수에 따라 경품이 달라진다. 연속 버디를 가장 많이 성공한 회원에게는 타이틀리스트 카메론 셀렉트를 제공한다. 2위에게는 핑 스캇데일 TR퍼터, 3위에게는 캘러웨이 버사 블랙 퍼터를 증정하고 4위부터 100위에게는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2만원권을 시상한다.
라운드 중 파를 7개 이상 달성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세븐파 이벤트”도 다음달 3일까지 실시한다.
세븐파를 가장 많이 성공시킨 회원에게는 나이키 코버트 조합 풀세트를 증정하고 2위를 기록한 회원에게는 미즈노 JPX 단조 경량스틸 아이언, 3위에게는 핑 G25 드라이버를 시상한다. 4위부터 77위까지에게는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세븐파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 비전이나 리얼 시스템에 등록되어 있는 더클래스CC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핌 Newspim] 이종달 기자 (jdgolf@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