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르네상스 서울호텔은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멀리 떠나지 않지만, 여유롭고 실속있는 여름 휴가를 보낼수 있는 서머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가족, 커플등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하여 총 3종류의 서머 패키지를 제공한다. 3종류의 서머패키지 모두 기본 공통으로 자연채광이 매력적인 여름철 호텔의 핫 플레이스 유리돔 실내 수영장과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를 50% 할인 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서머 세이빙 패키지’의 경우, 디럭스 룸 1박과 위의 혜택을 포함하여 16만 8000원(10% 세금, 10% 부가세 별도) 부터 제공되어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급호텔을 만나볼 수 있다.
‘서머 딜라이트 패키지’ 의 경우, 기본 공통혜택과 더불어 디럭스 룸 1박 및 카페 엘리제 2인 조식이 포함 및 객실 내 무선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룸서비스로 맥주 2병과 치킨윙이 제공 될 예정이다. 또한 트레비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서머 칵테일 2인이 포함이 되어 있어 무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2만 8000원(10% 세금, 10% 부가세 별도) 부터 제공 될 예정이다.
‘서머 패밀리 패키지’의 경우, 딜라이트 패키지와 동일한 혜택과 함께 어린이 조식의 경우 만 12세 이하 어린이 식사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Kids Eat Free’가 포함 되어 있다. 또한 인기 보드게임 루미큐브 트레블 키트를 증정할 예정으로 무더운 여름날 보다 풍성한 여유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4만 8000원(10% 세금, 10% 부가세 별도)부터 제공 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