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송주오 기자] 스마트TV 업계 및 개발자를 위한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한국스마트홈산업협회(회장 홍원표)는 오는 11일 하루동안 강남 코엑스 컨퍼런스룸(서울 강남 소재)에서 2014 스마트TV 기술 및 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행사에 오전 통합세션에서는 ▲LG전자 스마트TV WebOS소개 ▲삼성전자 스마트TV 추진전략을, 오후에는 ▲삼성전자, LG전자의 스마트TV SDK 교육으로 진행되는 개발자세션과 ▲스마트TV 국내외 산업동향 및 3대 사업기회 ▲하이브리드 미디어 광고 기술 ▲OTT 동글 및 STB 국내외 동향 등 스마트TV 동향 세션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한국스마트홈산업협회와 스마트TV포럼이 주관하는 2014 스마트TV앱 및 주변기기 공모전에 대한 참가정보와 관련한 소개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컨퍼런스는 http://www.smarttvforum.org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으며 6월 9일까지 사전등록신청을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스마트홈산업협회 관계자는 "본 컨퍼런스는 스마트TV SDK 교육을 공개적으로 하고 있는 컨퍼런스이며 최근 기술에 대한 교육 및 동향, 기술소개 등을 접할 수 있어 스마트TV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핌 Newspim] 송주오 기자 (juoh85@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