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강필성 기자]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은 지난 26일부터 시작된 박싱데이 시즌과 연말을 맞아 남자친구, 가족, 본인까지 대상별로 유용한 상품만 선별해 선물하기에 적합한 제품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CJ오클락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화장품인 올인원 제품을 1+1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내놓았다.
우선 지난 11월 완판 신화를 이룬 후 앵콜요청이 쇄도한 ‘소지섭 끝장에센스’ 원 플러스 원(1+1) 딜을 오는 30일 오전 10시까지 재오픈해 선보인다. ‘잎새버섯’, ‘알로에베라’ 등 천연 원료로 소지섭의 매끈한 피부의 비결로 알려진 ‘트리플 액션 원샷 플루이드’ 두 병을 정가 7만원에서 약 70% 할인한 2만12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정우성 화장품’으로 유명한 남성 화장품 브랜드 무슈제이(MONSIEUR J)의 올인원(All-in-One) 제품 ‘무슈제이 데일리 프레시 로션’을 1+1(원 플러스 원) 딜이 새롭게 오픈된다.
소셜커머스 업계 단독으로 판매하는 이번 딜은 ‘정우성 촉촉로션’ 한 병 구매 시 한 병을 추가로 제공해 총 두 병을 1만7000원에 3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정우성 촉촉로션’은 미네랄이 풍부한 ‘마카뿌리 추출물’, 각질제어에 탁월한 ‘버드나무 추출물’, 피부 트러블 예방에 효과적인 ‘감초추출물’ 등을 함유해 보습 및 영양을 한 번에 잡아줘 간편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오클락에서 박싱데이를 맞아 내놓은 노벌티(NOVELTY) 딜을 활용한다면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맞춤 정장을 구입할 수 있다.
정장 한 벌, 셔츠, 유니크라이닝, 액세서리 세트를 20만원 대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이태리 고급 원단으로 제작되는 ‘움베르토 듀란도(UMBERTO DURANDO) 풀패키지’ 는 정상가 180만원 대에서 68% 파격적으로 할인한 59만8000원에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클락에서는 31일 오전 10시까지 ‘CJ그룹 상품이용권’ 5만원권을 4먼6500원에 할인 판매를 개시한다.
민주원 CJ오쇼핑 오클락상품기획팀 팀장은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군을 시즌 및 타겟에 맞춰 정확하게 분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2014년 또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구성으로 실속 있는 쇼핑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