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가 전 세계 42개국과 함께 피자를 50% 할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도미노 위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글로벌 도미노 위크’는 미국, 호주, 한국 등 전 세계 42개국의 도미노피자가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피자 파티. 이번 행사는 오는 6일까지 5일 동안 전 세계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한국도미노피자의 ‘글로벌 도미노 위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www.facebook.com/dominostory)의 ‘글로벌 도미노 위크’ 앱을 통해 인기 피자 50% 할인 쿠폰을 받으면 된다.
할인이 적용되는 피자는 마스카포네, 리얼바비큐, 포테이토 3종으로 라지 사이즈에 한한다. 발급된 쿠폰은 2일부터 13일까지 주말을 제외한 기간 동안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인터넷 방문포장 주문 이용 시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참조.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정천감 이사는 “이번 ‘글로벌 도미노 위크’는 도미노피자에 대한 전 세계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글로벌 도미노피자에서 열리는 즐거운 축제에 참여해 추운 날씨를 녹여줄 따끈한 피자를 맛보고 실속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