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레벨 이상 이용자 대상 특별 아이템 선물 제공
'시공 던전' 입장 레벨 완화·드랍률 상승 등 혜택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위메이드는 자회사 전기아이피에서 서비스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의 전설3'이 서비스 23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모든 35레벨 이상 이용자에게 '23주년기념상자'와 '23주년행운상자'가 지급된다. 이용자는 두 상자를 통해 미르3기념주화와 명성호패로 착용할 수 있는 '23주년기념패'와 '23주년행운구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
위메이드는 MMORPG '미르의 전설3' 서비스 23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위메이드] |
'미르3기념주화'는 이벤트 비플레이어캐릭터(NPC)를 통해 버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23주년행운구슬은 23주년기념상자에서 얻는 '23주년강화석'으로 강화할 수 있다. 특정 강화 수치에 도달한 23주년행운구슬을 NPC에게 가져가면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시공 던전의 입장 레벨 제한이 완화되고 아이템 드랍률이 30% 상승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보스 격파 시 갑옷 강도를 올려주는 '강력화기름(갑옷)' 아이템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해 얻은 포인트를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23주년 기념 포인트 이벤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또 '23주년 기념 어워즈'를 통해 수상자에게 한정판 '묵청대도' 실물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