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고용증가율 30% 넘어
[뉴스핌=최영수 기자] SI 전문기업 아이티센시스템즈가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아이티센시스템즈는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한국거래소와 코스닥협회가 주최한 '2013 코스닥상장기업 취업박람회'에 참석해 인재 채용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코스닥기업만 참가하는 국내 유일의 취업박람회로 올해부터는 코넥스 기업도 참가할 수 있게 됐다. 26개 코넥스 상장기업 중에는 ㈜아이티센시스템즈를 비롯해 2개사가 참여했다.
아이티센시스템즈는 지난 5월에는 고용창출기여도 등을 인정 받아 중소기업유공자 중기청장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 2월에는 고용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돼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2005년 설립 이후 매년 30% 이상의 고용 증가율을 유지해 오고 있다. 비정규직과 인턴 계약직의 정규직 전환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근로자가 원할 때는 타부서 전환배치 근무제도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아이티센시스템즈 관계자는 "이번 취업박람회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성장성 및 안정성을 갖춘 기업을 소개함으로써 양질의 일자리 제공을 통한 청년실업 해소에 일조했다"면서 "기업에게는 우수인재 채용기회를 얻어 기업경쟁력 강화를 도모하는 좋은 취지로 참가했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최영수 기자 (drea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