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예고편 중에서 |
[뉴스핌=김세혁 기자] 할리우드 톱스타와 배두나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대작 ‘클라우드 아틀라스’가 과거와 현재, 미래를 연결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톰 행크스, 할리 베리, 휴 그랜트, 짐 스터게스, 벤 위쇼, 수잔 서랜든 등 할리우드 톱스타와 배두나가 합작한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2013년 1월 개봉을 앞두고 500년을 관통하는 거대한 운명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매트릭스’의 앤디&라나 워쇼스키 감독과 ‘향수’의 톰 티크베어 감독이 공동연출한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메인 예고편에서 6개의 스토리를 관통하는 ‘클라우드 아틀라스 6중주’ 선율에 맞춰 시공간을 넘나드는 화려한 영상을 선사한다.
1936년 스코틀랜드, 1973년 샌프란시스코, 2144년 네오서울, 2346년 하와이 등 각기 다른 시대, 다른 캐릭터와 이야기가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2004년 발간과 동시에 각종 문학상을 휩쓴 데이비드 미첼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영상미, 톱스타들의 열연으로 영화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전망이다. 내년 1월10일 개봉.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