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삼성 노트북 시리즈7 게이머는 오는 11월말 중국 쿤산에서 개최되는 WGC2012 (World Cyber Games) 그랜드 파이널에 7명의 고객을 초청하는 '7 to Shanghai(세븐 투 상하이)'이벤트를 진행한다.
'7 to Shanghai'는 지상최대의 게임 축제인 WCG2012 그랜드 파이널 현지 관람 및 상하이 투어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11월말 중국으로 떠나는 고객 7명은 3박4일간의 특별한 여행을 즐기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시리즈7 게이머, 시리즈5 부스트, 데스크탑 시리즈7, 데스크탑 MV600 등 고사양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PC 제품을 구매한 후 시리얼 넘버를 이벤트 홈페이지 등록한 고객 중 4명을 선발한다.
또한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삼성 노트북 시리즈7 게이머에 관한 퀴즈를 푼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4일 부산 해운대에서 개최된 ‘WCG2012 한국대표선발전’에서는 '7 to Shanghai' 이벤트 현장응모가 진행됐다. 이 날 럭키 드로우를 통해 선정된 우수종(23)군 역시 초청고객 7인에 포함돼 중국으로 떠나게 된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