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는 2일 무선 에어 플레이(Air Play) 기술이 탑재된 고급형 도킹 스피커 DS9800W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 10대만이 시판되는 도킹 스피커 DS9800W는 무선 스트리밍 기술과 유려한 곡선형 스피커 구조로 물이 흐르듯이 깊이 있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사운드 커브(Sound Curve)기술이 적용된 타원 모양의 인클로져는 스피커 내부에서 생기는 난류를 방지하고 음향을 자유롭게 퍼지게 해 진동이나 소리의 일그러짐 없이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고음을 재생하는 스피커인 트위터를 스피커로부터 분리시켜 주변 공간을 개방하고, 중저음을 재생하는 스피커인 우퍼를 위쪽으로 향하게 한 사운드 스피어(Sound Sphere)기술은 조금 더 깊고 웅장한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손으로 직접 깎아 제작한 원목 인클로져는 여러 차례의 도장 과정을 거쳐 옻칠로 마감되어 깊은 색감과 아름다운 광택을 자랑한다. 인클로져의 상단부는 브러쉬드 메탈로 마감되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한, 필립스가 제공하는 무료 어플리케이션 피델리오(Fidelio)를 사용하면 5가지의 이퀄라이저 세팅과 유저 이퀄라이저 세팅으로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저음을 보강해주는 Dynamic Bass Boost(DBB) 기능을 통해 더욱 깊고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전한주 부장은 "필립스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DS9800W는 도킹스피커의 기본인 사운드는 물론 다양한 기능,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라며 "파워풀한 제품력과 수려한 디자인 그리고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되는 만큼 소장용으로도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필립스 매장 및 전국 애플 전문샵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69만원이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