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수정구 성남아트리움서 시작해 지역별로 4차례 개최
[성남=뉴스핌] 정종일 기자 = 신상진 성남시장이 을사년 새해를 맞아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4차례에 걸쳐 시민과의 새해 인사회를 개최한다.
신상진 성남시장이 을사년 새해를 맞아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4차례에 걸쳐 시민과의 새해 인사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새해인사회.[사진=성남시] |
이번 인사회는 신 시장이 올해 시정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시민들의 의견을 자유롭게 청취하기 위해 마련된 새해 첫 공식 소통 행사이며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세부 일정은 ▲13일 오후 2시 수정구 성남아트리움 대극장 ▲15일 오후 2시 중원구 성남시청 온누리홀 ▲16일 오후 2시 분당구 갑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20일 오후 2시 분당구 을 금곡공원 국민체육센터 다목적체육관이다.
각 인사회에는 동별 노인회장, 기관 및 단체장, 각 분야별 단체 대표자, 주부, 학생 등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이 참석해 질의응답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게된다.
이번 시민과의 새해 인사회는 시정 시책의 공공성을 강화하고 시민 의견을 직접 반영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 시장은 지난해에도 새해 인사회를 통해 3400여 명의 시민을 만났고 273건의 건의 사항을 청취해 답변과 해결 방안을 제시한 바 있다.
observer002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