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4일까지 진행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키움증권은 2일 국내선물옵션 '주간 수익금 챌린지 이벤트 시즌 2 흑백트레이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2는 지난 시즌1의 긍정적인 평가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시즌2에서는 리그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됐다. 고객은 흑 리그와 백 리그 중 하나의 리그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 번 리그 변경이 가능하다. 수익금 챌린지 이벤트는 두 개 리그로 나뉘어, 혜택의 범위가 넓어졌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키움증권] 2024.11.05 stpoemseok@newspim.com |
흑 리그에서는 선물옵션 각각 1위에게 50만원, 2위 30만원, 3위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고, 백 리그에서는 각각 1위 100만원, 2위 60만원, 3위 20만원이 지급된다. 백 리그는 흑 리그에 비해 상금이 두 배로 많으며, 선물과 옵션의 상금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고객 1명당 최대 수상 가능한 금액은 300만원으로 제한된다.
또한, 시즌 2에서도 랭킹 시스템이 도입돼 고객들은 자신의 순위와 수익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수익금 랭킹'을 통해 각 리그 별로 선물옵션 주간 수익금 상위 5명의 수익금을 전광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MY Ranking'에서 자신의 주간 수익금과 순위도 확인할 수 있다. 국내선물옵션 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는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 투자 고수들의 주간 수익금을 확인하고,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볼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선 선착순 1000명에게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 1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 또는 스타벅스 라떼 한 잔 중 원하는 쿠폰을 선택해 지급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이번 주간 수익금 챌린지 시즌 2 흑백트레이더는 새롭게 추가된 '흑백 리그 시스템'과 '수익금 랭킹' 기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투자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주간 수익금 챌린지 시즌 2 흑백트레이더'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