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순입금액 1억원 이상 고객 문화 행사 초대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신영증권이 2일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이벤트 'Better Way, 신영 ISA'를 내년 1월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 동행하며 가치투자를 강조하는 신영증권의 철학을 반영하여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내 순 입금액 100만원 이상 2000만원 미만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가치투자 관련 도서를 증정하며, 순 입금액 200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밸류업 ETF' 종목 중 한 종목을 랜덤으로 3주 제공한다. 또한, 가족 계좌 합산 순 입금액이 1억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신영증권만의 특별한 문화 행사에 초청한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신영증권] 2024.12.02 stpoemseok@newspim.com |
ISA는 국민의 종합적인 자산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2016년에 도입된 제도다. 이를 통해 예금, 펀드, 주식 등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으며, 일정 기간 후 세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임동욱 신영증권 WM사업본부 본부장은 "ISA는 개인에 맞춘 절세와 투자전략을 세우고 꾸준히 실행하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이라며 "신영 ISA는 투자 니즈에 맞는 포트폴리오는 물론 세대별 절세 한도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체계적인 점검 과정을 통해 수정 보완하는 방식으로 운영되어 장기적으로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안내 및 서비스 상담은 신영증권 전 영업점과 고객지원센터에서 가능하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