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서 '2024 바르게살기운동 전국 회원 대회' 개최
[무안=뉴스핌] 조은정 기자 = 김경환 바르게살기운동 전남도협의회 산악회장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18일 바르게살기운동 전남도협의회에 따르면 전날 강릉 올림픽파크에서 열린 '2024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에서 수상했다.
[무안=뉴스핌] 조은정 기자 = (왼쪽부터)김경환 바르게살기운동 전남도협의회 산악회장, 박주영 전남협의회 회장, 이재경 바르게살기운동 전남도협의회 청년회장이 수상 기념 촬영하고 있다. 2024.10.18 ej7648@newspim.com |
'자유와 번영의 대한민국, 함께하는 바르게살기운동' 슬로건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윤석열 대통령도 참석했으며 1만 여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행사는 축하공연, 바르게살기 성과 보고, 바르게살기 유공 회원에 대한 정부포상, 대회기 이양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됐다
김경환 회장은 진실·질서·화합의 이념 아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회장은 "회원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며 "따뜻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밑거름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 박주영 바르게살기운동 전남도협의회장은 행안부 장관상, 최중기 바르게살기운동 전남도협의회 부회장은 국무총리 표창, 이재경 청년회장은 금장증을 수상했다.
ej764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