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유진그룹 계열인 푸른솔GC 포천이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푸른솔GC 포천 [사진=유진그룹] |
이번 홀인원 이벤트는 푸른솔GC 포천의 밸리코스(4H)와 레이크코스(8H)에서 진행된다. 밸리코스에서 홀인원 성공 시 PRGR의 LS 풀세트를 증정한다. 레이크코스에서 성공 시에는 PRGR의 드라이버 2개, 우드 2개를 증정한다. PRGR LS 풀세트는 드라이버, 우드(2개), 아이언(6, 7, 8, 9, PW, AW, AS, SW) 총 11개로 구성돼 있다.
해당 홀에서 버디 기록 시에는 PRGR의 Super egg 고반발 골프공 1dz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가비용은 팀당 10000원으로 2026년 7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푸른솔GC 포천 관계자는 "푸른솔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골프 라운딩을 보다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푸른솔에서 짜릿한 홀인원의 경험과 함께 명품 골프채도 받아 가는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진그룹이 운영하는 푸른솔GC 포천은 수준 높은 서비스와 샷밸류를 갖춘 골프장으로 골퍼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월에는 골프매거진코리아가 선정한 대중제 골프장기준 식음료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014년, 2020년, 2022년에는 골퍼들이 뽑은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선정되기도 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