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토리 던전 추가 및 최강 보스 '테네오' 등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다섯 번째 시즌 업데이트를 18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스토리 던전인 '엑소디움(EXODIUM)'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쿠스토디아 섬'을 배경으로 하는 새로운 스토리를 즐기며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들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신규 보스 2종도 추가됐다. 먼저 '엑소디움' 던전에서는 '황소'를 모티브로 한 '코르누디우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코르누디우스'를 처치 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위대한 엑소디움 카드'를 통해 역대 '언디셈버'에 등장한 보스 중 가장 강력한 전투력을 가진 보스 '테네오'를 만날 수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
게임의 최종 콘텐츠인 '카오스 던전'도 개편됐다. '하드 모드'가 추가되었고, '카오스 룬'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2종의 신규 스킬 룬이 추가됐으며, 아이템과 몬스터의 최대 레벨이 165까지 확장됐다. 새로운 장비 등급인 '고대'와 '신성'도 도입됐다.
라인게임즈는 시즌5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다양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 참여자에게는 신규 펫 '티오르'와 성장 재화를 제공하며, '해적 선장의 보물 찾기'와 '출석부 이벤트' 등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언디셈버' 시즌5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