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세 캐릭터·매력 세계관 담아
PV 풀 버전 공개 및 콘텐츠·게임 정보 업데이트 예정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컨트롤나인이 개발 중인 신작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미래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열고 첫 2D 애니메이션 프로모션 비디오(PV) 티저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애니메이션 PV 티저 '당신이라면, 바꿀 수 있을까요?'는 '엔데', '이츠카', '티에리아' 등 3명의 주요 캐릭터가 치열하게 전투를 펼치는 모습을 담았다. 이들은 반복되는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희망을 위해 싸우며 미래시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분위기를 전했다.
![]() |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수집형 RPG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열고 첫 2D 애니메이션 프로모션 비디오(PV) 티저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는 추후 2D 애니메이션 PV 풀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유튜브와 X 등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이용자와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미래시는 '승리의 여신: 니케', '세븐나이츠2' 등 인기 게임 개발 핵심진이 모여 설립한 컨트롤나인의 신작으로 내년 PC 온라인과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승리의 여신: 니케' 등 다수의 서브컬처(애니메이션풍) 게임 개발에 참여한 김형섭(혈라) 일러스트레이터가 아트 디렉터를 맡으며 주목받고 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