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부문 '미래창조 의정대상' 수상
[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양우식(국민의힘, 비례) 의원은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의정 부문 '2024 미래창조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양우식(국민의힘, 비례) 의원은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의정 부문 '2024 미래창조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경기도의회] |
양 의원에 따르면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은 SISA대한뉴스 주최로 혁신적인 정책과 리더십을 통해 사회발전에 일조한 우수 의원 및 지자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양우식 의원은 투철한 사명감과 대민봉사 정신으로 경기도정 발전과 지방자치의정에 큰 공로를 세운 점을 인정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특히, 경기도 보건복지 및 여성 정책 예산 집행의 효율성을 살피고, '경기 북부·남부 상생을 위한 정책 포럼' 연구단체 운영을 통해 경기도의 균형 발전을 모색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양우식 의원은 "오로지 도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경기도의회가 나아가야 할 올바른 길을 더욱 찾고 연구하겠다"며 "진정한 주민자치를 만들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