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여행업계가 여름 최대 성수기를 맞아 손님맞이에 분주하다.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여름휴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투어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음달 7월 19일까지 휴가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 상품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여름 휴가비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당첨될 경우 ▲1등 30만원(1명), ▲2등 20만원(2명), ▲3등 10만원(5명) 여름 휴가비를 지원하며, 이벤트는 기간 내 결제 완료 시 자동 응모된다.
온라인투어가 여행상품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온라인투어) |
그밖에 이벤트 기간 예약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1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50명)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남태평양 ▲미주/남미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고객의 니즈에 따라 취향대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며 △여행상품 최대 20만원 할인 △최대 14만원 카드사 즉시 할인 △최대 12개월 장거리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여름휴가 성수기 시즌을 대비하여 전 국민의 여름 휴가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할인 혜택과 지원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다양한 혜택을 꼼꼼하게 챙겨서 합리적인 여름 휴가를 준비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