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는 태국 방콕에서 열린 세계 의료전문가 대상 컨퍼런스인 ICLAS (International Conference of Laser, Aesthetic Medicine and Surgery)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루다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신제품 '리팟(Reepot)'를 비롯해 이루다의 의료기기 주요 제품을 두루 선보였다. 특히 ICLAS와 연계하여 태국 방콕의 APEX 메디컬 센터에서 신기술 CPTL(과냉각시스템) 및 오토덤 영상처리 기술을 활용한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리팟 아카데미에서는 방콕 현지의 의료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제품 소개 및 시술 시연을 진행함과 동시에 구체적인 임상 결과 및 사례들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현지 의료전문가들과 임상 결과 및 장비에 대한 활발한 논의를 진행하는 등 리팟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 냈다.
이루다가 태국 방콕에서 열린 세계 의료전문가 대상 컨퍼런스인 ICLAS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이루다] |
리팟은 532nm 파장의 Q-Switched ND:YAG 레이저 소스에 'VSLS'기술이 적용된 의료기기로 냉각기술과 자동 병변인식 기술을 탑재한 이루다의 신성장 동력이자 색소 질환 치료기기의 차세대 주자로 주목 받고 있는 장비이다.
이루다 관계자는 "새로운 기술이 접목된 리팟에 대한 글로벌 학술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주기적인 아카데미 및 웨비나를 개최할 것"이라며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통해 이루다 제품에 대한 인지도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을 확립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루다는 리팟과 더불어 큐라스 하이브리드 등 대표 제품군을 중심으로 색소케어 글로벌 No.1 브랜드 달성을 위해 기술개발과 더불어 해외 진출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