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X나가사키현X하우스텐보스 공동 기획…9월까지 출발 가능
특급호텔 숙박, 테마파크, 온천, 관광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프로그램 마련
노랑풍선 "다양한 관심사로 모든 연령대 만족할 수 있는 상품 기획"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노랑풍선은 이색 큐슈 테마파크 상품인 '하우스텐보스 특급 호텔'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유럽풍 테마파크인 '하우스텐보스'는 네덜란드의 거리를 그대로 재현해 풍차, 튤립, 유럽식 건축물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명소로 특히 겨울이 되면 1000만개가 넘는 전구에 불을 밝힌 반짝이는 '일루미네이션'을 만나볼 수 있어 화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에 노랑풍선은 일본 나가사키현, 하우스텐보스와 공동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해 고객들이 이색적인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상품은 3월부터 9월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총 3일·4일 일정으로 구성돼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본 하우스텐보스. [사진=노랑풍선] |
또한 국적기인 제주항공,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탑승으로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힐튼호텔에서의 1박이 포함돼 있어 편안한 숙박과 조식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우스텐보스에서 일루미네이션, 수국축제, 스펙타클 서머 페스티벌, 해바라기 축제 등 모든 5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는 축제기간 동안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보다 이색적인 관광 일정도 눈여겨볼 만 하다. 전 일정 일본 전문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의 동행하에 ▲일본 해안의 상징으로 불리는 나가사키현의 '구쥬큐시마'▲특별 명승지로 지정돼 보호되고 있는 '니지노마쓰바라'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독특한 지형과 역사를 간직한 일본 도자기 하사미야키의 고장인 '하사미쵸' ▲화려한 5층 천수각이 웅장하게 우뚝 솟아있는 '가라쓰성' ▲후쿠오카 복합 쇼핑공간인 '라라포트'와 '마크이즈' 등을 관광하며 역사와 쇼핑을 함께 체험할 수 있으며 나가사키짬뽕과 사세보 햄버거 등의 특식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일본은 엔데믹 이후 엔저현상과 가까운 거리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어 많은관광객들의 관심을 받는 여행지"라며 "이에 다양한 관심사로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