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뉴스핌] 오정근 기자 = 전남 보성군이 오는 27일까지 '제5기 군민 SNS 서포터즈(홍보단)'를 모집한다.
20일 군에 따르면 군정 시책과 정책, 축제 행사 등 역량 있는 'SNS 서포터즈'를 선발해 양질의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고 정보공유 확산과 주민 양방향 소통을 통한 전략적인 군정 홍보를 추진하기 위해 '군민 SNS 서포터즈'를 운영한다.
제5기 군민 SNS 서포터즈 모집 [사진=보성군] 2024.02.20 ojg2340@newspim.com |
오는 3월부터 12월 말까지 9개월간 활동한다. 축제·행사 홍보와 지역 명소와 맛집 소개 또는 군민들이 꼭 알아야 할 지원제도 등 다양한 정보를 홍보한다.
월별 활동 게시 건수에 따라 기준을 충족한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희망하는 군민은 주소지 읍면행정복지센터에 방문 신청하거나 군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난 1월 1일 기준 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실거주하는 20세 이상인 자로 개인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운영하고 있거나 운영할 예정이어야 한다.
군 관계자는 "보성군 홍보맨이라는 사명감으로 즐겁게 활동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보성의 홍보대사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전달력 높은 홍보 콘텐츠를 만들고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ojg2340@newspim.com